‘리얼’ 성동일 “출연 이유? 김수현과 영화 찍고 싶어서”

배우 성동일이 ‘리얼’ 출연 소감을 밝혔다.

31일 오후 서울시 종로구 명륜동 성균관대학교 새천년홀에서 영화 ‘리얼'(감독 이사랑)의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 자리에 주연배우 김수현, 성동일, 설리(최진리)가 참석했다.

이날 성동일은 자신의 캐릭터에 대해 “조원근이라는 중국 조선족 보스다. 웃음기도 없고 애드립도 없다”며 “여러분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기 위해서 감독님이 시키는 대로 전혀 다른 모습으로 연기했다”고 말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또 처음 시나리오 받았을 때 느낌을 묻는 말에 성동일은 “주연은 누가 하냐고 물었다. 김수현이 한다고 들었다. 그래서 시나리오 안 봐도 된다고 했다. 김수현과 영화 한번 찍고 싶었다”고 말해 웃음을 던졌다.

덧붙여 “소원을 이뤘다. 입그도 빨리 됐다. 중요한 거는 같이 한번 해보고 싶었다. 지금까지 안 해본 배역이다. 감독님이 멋있게  번 웃음기 뺀 모습 만들어준다고 하셨다”고 전했다.

영화 ‘리얼’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카지노를 둘러싼 두 남자의 거대한 비밀과 음모를 그린 액션 느와르로 배우 김수현이 1인 2역을 연기한다. 6월 말 개봉.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최은희 사진기자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he post ‘리얼’ 성동일 “출연 이유? 김수현과 영화 찍고 싶어서” appeared first on 겟잇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