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X 여진구 ‘대립군’ 파이널 포스터 ‘극적인 운명’ 예고

영화 ‘대립군'(감독 정윤철)이 파이널 포스터를 공개했다.

‘대립군’은 1592년 임진왜란, 명나라로 피란한 임금 선조를 대신해 임시조정 ‘분조(分朝)’를 이끌게 된 세자 ‘광해’와 생존을 위해 남의 군역을 대신 치르던 ‘대립군’이 참혹한 전쟁에 맞서 운명을 함께 나눈 이야기를 그린 작품.

1592년 임진왜란, 광해와 역사 속에 기록하지 못한 대립군의 극적인 운명을 보여줄 마지막 비주얼이 공개됐다. 티저 포스터 분조(分朝), 파천(播遷) 및 대립군(代立軍) 포스터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던 ‘대립군’이 대망의 파이널 포스터로 관객들의 시선을 다시 한번 완벽하게 사로잡는다.

이번에 공개된 ‘대립군’ 파이널 포스터는 대립군의 수장 토우 역의 이정재와 광해 역의 여진구얼굴이 서로 교차되며 대립(代立)이란 뜻으로 해석했다. 남을 대신한 운명을 가진 이 둘은 전장 속 뜨거운 운명의 교감과 함께 새로운 리더에 대한 의미를 대신 전한다.

특히 포스터는 이정재와 여진구 두 배우의 눈빛만으로도 영화 속 강렬한 카리스마를 벌써부터 느낄 수 있다. 조선 역사상 가장 참혹한 전쟁 임진왜란 속, 민초들이 왜군에 맞서 나라를 구하기 위해 새로운 왕과 함께 해야했던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대립군’은 5월 31일 개봉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이십세기폭스코리아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he post 이정재 X 여진구 ‘대립군’ 파이널 포스터 ‘극적인 운명’ 예고 appeared first on 겟잇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