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이종현, 日 영화 ‘이키루마치(生きる街)’ 출연

씨엔블루 이종현이 처음으로 일본 영화에 출연한다.

이종현은 일본 영화 ‘이키루마치(生きる街)’에서 도현 역으로 출연한다. ‘이키루마치’는 동일본 대지진을 소재로 한 영화로, 재해 이후 남겨진 가족에게 ‘사는 것’과 ‘살아남는 것’이란 무엇인가를 묻는 휴먼 드라마다. 이종현은 극의 중심인물인 도현 역을 맡아 일본의 유명 여배우 나츠키 마리와 함께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끌어 갈 예정이다.

이종현은 영화 출연에 대해 “배우, 그리고 뮤지션으로도 대선배인 나츠키 마리 씨와 이 영화를 통해 만나게 되어 매우 영광입니다. 대선배이신데도 불구하고 현장의 분위기를 이끌어 주시고, 소소한 부분까지 챙겨 주셔서 너무 감동받았습니다. 이 영화가 한국과 일본의 새로운 우정을 연결하는 하나의 가교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또한 “촬영 장소인 이시노마키에서 큰 재해를 당하신 것을 생각하면 너무 가슴이 아픕니다. 그런 일을 겪고도 지금까지 힘내서 살아가시는 많은 분들과 함께한 시간이 저에게는 정말 큰 재산이기도 합니다”라며 뜻깊은 촬영이었음을 알렸다.

이종현은 2012년 SBS 주말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콜린 역을 맡아 그해 연기대상에서 뉴스타상을 수상하며 주목받았다. 2015년 KBS2 금요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에서 한시후 역을 연기하며 꾸준히 국내 드라마에서 활약을 펼쳤다.

한편, 이종현이 속한 씨엔블루는 지난 10일 일본에서 열한 번째 싱글 ‘셰이크(SHAKE)’를 발매하며 오리콘 차트 4위에 오르는 등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겟잇케이 박신애 기자 / 사진 아크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he post 씨엔블루 이종현, 日 영화 ‘이키루마치(生きる街)’ 출연 appeared first on 겟잇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