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첫 정규앨범 발매 앞서 완전체 화보 ‘과즙미 뿜뿜’

그룹 우주소녀가 오는 6월 7일 첫 정규앨범 발매를 앞두고 ‘HAPPY(해피)’ 완전체 화보를 공개했다.

우주소녀의 소속사 스타쉽엔테인먼트측은 지난 28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우주소녀 HAPPY MOMENT COMEBACK 20170607’이라는 글과 함께 13인 완전체 화보를 게재했다. 공개된 화보속에는 ‘HAPPY’라는 테마에 걸맞게 나란히 서서 해맑게 웃고있는 우주소녀의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져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핑크색 배경속 13인 13색의 과즙미로 러블리하고 큐티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앞서 우주소녀측은 13인의 개별 ‘HAPPY’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 해 2월 데뷔한 우주소녀는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2’에 출연한 래퍼 엑시(EXY)와 프로듀서 101에 아이오아이 멤버로 최종 뽑혀 활동한 유연정, KBS 2TV 드라마 ‘최고의 한방’에 도혜리역으로 캐스팅된 보나, 인형 같은 외모에 건강한 이미지로 인기를 구가하며 예능과 광고계의 ‘루키’로 떠오르는 성소 등이 속해있는 걸그룹으로 각종 예능과 음악,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펼치고 있다.

한편, 우주소녀(설아, 엑시, 보나, 성소, 은서, 다영, 다원, 수빈, 선의, 여름, 미기, 루다, 연정)는 오는 6월 7일 첫 정규앨범 발매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겟잇케이 박신애 기자 /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he post 우주소녀, 첫 정규앨범 발매 앞서 완전체 화보 ‘과즙미 뿜뿜’ appeared first on 겟잇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