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트와이스, 극강 애교 선보여 ‘오빠야~’

그룹 트와이스가 극강 애교를 선보인다.

오는 5월 2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대세돌 트와이스가 ‘오빠야~’ 애교에 도전한다.

<주간아이돌>에서 신곡 ‘시그널’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트와이스가 매력 재발견 시간이라 불린 지난 주 방송에 이어 트와이스 2탄에서도 멤버들의 대체불가 상큼 매력으로 입덕 방송을 예고했다.

이날 트와이스는 한우 시식을 걸고 ‘오빠야~’ 애교에 도전했는데, MC들은 “트와이스의 ‘오빠야~’애교를 보기 위해 지금껏 기다렸다, 트와이스만의 버전을 만들자”라며 응원해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반면 멤버들은 미션이 공개되자마자 “어떡하냐 자신없다”라며 전원 탄식과 함께 미션 순서를 걸고 눈치작전을 벌여 큰 웃음을 선사했다고.

하지만, 걱정도 잠시 트와이스는 음악이 시작되자마자 각자의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특히, 멤버들의 개성만큼 다양한 애교들이 속출했는데 깻잎을 이용한 소품애교 부터 깜찍한 율동애교 까지 팬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특별 애교영상들이 대거 탄생했다는 후문.

애교종결자 탄생! 트와이스의 ‘오빠야~’애교는 오는 5월 24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에서 공개된다.

겟잇케이 박신애 기자 / 사진 주간아이돌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he post ‘주간아이돌’ 트와이스, 극강 애교 선보여 ‘오빠야~’ appeared first on 겟잇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