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아스트로 “정규 못지않은 앨범, 꿈+정성 담았다”

그룹 아스트로가 새 앨범 발매 소감을 전했다.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로 SAC아트홀에서 그룹 아스트로 (ASTRO / 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의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 파트 1(Dream Part. 01)’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아스트로 윤산하는 “저번 앨범보다 컴백하는게 오래 걸렸다. 열심히 준비했다. 사랑 부탁한다”며 당부했고, MJ는 “열심히 준비한 만큼 청량한 에너지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문빈은 “이번 주제가 꿈인 만틈 저희 꿈을 앨범에 담았다. 예쁘게 봐달라”고 했고, 차은우는 “앨범이 미니 앨범인데 곡을 열심히 녹음해서 정성스럽게 담았다. 정규 부럽지 않다.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진진은 “심혈을 기울여서 만든 앨범이다.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했고, 라키는 “오래 걸린 만큼 퍼포먼스도 열심히 만들었다. 무대를 보시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말해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하게 했다.

이번 아스트로의 새 앨범 타이틀곡 ‘베이비(baby)’는 트로피칼 하우스 장르로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가 돋보이는 곡으로 신예 작곡가팀 ’코드나인‘이 작업했다. 네 번째 미니 앨범은 타이틀곡을 포함해 ‘니가 웃잖아’, ‘너라서’ 등을 포함한 총 8트랙으로 구성됐다.

한편, 아스트로는 오는 5월 29일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 파트 1(Dream Part. 01)’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앨범 활동에 돌입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최은희 사진기자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he post 컴백 아스트로 “정규 못지않은 앨범, 꿈+정성 담았다” appeared first on 겟잇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