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정연 “다들 예뻐지고 물 올랐다”

트와이스가 예전보다 더 예뻐진 외모를 과시했다.

15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트와이스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의 미니 4집 ‘SIGNAL(시그널)’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트와이스는 예전과 활동하면서 달라진 점을 묻자 멤버 정연은 “애들이 다 예뻐지고 물이 오른 것 같다”고 했다.

사나는 “팬분들과 더 가까워진 것 같다”고 평했다. 다현은 “많은 팬분들의 사랑을 받아서인 것 같다”고 덧붙였다.

나연은 “가끔 쇼핑하거나 길거리를 걸으면 가게나 카페에서 저희 노래가 많이 나오더라”며 “그 노래를 들을 때마다 신기하기도 하고, 데뷔하기 전에는 길거리에 우리 노래가 나온다는 걸 상상할 수 없었다”고 예전과 달라진 지점을 꼽았다.

사나는 “길거리에 시그널 노래가 나오면 기분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새 앨범 타이틀곡 ‘SIGNAL(시그널)’은 박진영 프로듀서의 곡으로 강렬한 힙합 리듬에 리드미컬한 전자 악기들의 사운드로 경쾌한 느낌을 가미, 트와이스가 가진 밝고 건강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곡이다.

동명의 앨범 제목인 ‘SIGNAL(시그널)’에는 멤버 지효와 채영이 공동 작사를 통해 작사가로 데뷔한 ‘Eye Eye Eyes’, 레게 팝과 트렌디 사운드의 믹스쳐를 시도한 ‘하루에 세 번’, JYP 선배인 핫펠트(HA:TFELT) 예은이 작사를 맡은 ‘ONLY 너’, ‘JELLY JELLY’에 참여했던 조울 작곡가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 ‘HOLD ME TIGHT’, ‘LIKE A FOOL’과 ‘ONE IN A MILLION’을 잇는 발라드 넘버 ‘SOMEONE LIKE ME’까지 총 6곡이 수록된다.

한편, 트와이스는 15일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오후 6시 새 앨범 ‘SIGNAL’과 동명 타이틀곡 및 뮤직비디오를 동시 발표하고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돌입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최은희 사진기자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he post 트와이스 정연 “다들 예뻐지고 물 올랐다” appeared first on 겟잇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