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크로스진 타쿠야 X 신원호 ‘이것이 브로맨스’

크로스진 신원호 & 타쿠야의 여심 저격에 나섰다.

패션매거진 ‘쎄씨(CeCi)’가 6월호를 통해 크로스진 신원호, 타쿠야의 브로맨스 화보를 공개했다.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과 에너지로 촬영 현장을 들었다 놨다 했다는 두 남자. 솔직하고 자유로운 매력이 화보 안에도 가득 담겼다.

특히 옷을 좋아하고 함께 쇼핑을 즐긴다는 신원호와 타쿠야는위트 있는 프린트와 컬러풀한 룩도 훌륭하게 소화해 촬영이 진행될 때마다 현장 스탭들의 극찬이 쏟아졌다는 후문.

특히 이번 만남에서는 신원호가 타쿠야에게, 타쿠야가 신원호에게 궁금한 것을 묻고 답하는 형식의 인터뷰도 함께 진행됐는데,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솔직한 대화를 엿볼 수 있을 것. 그들의 사적인 취미, 촬영 에피소드와 여행 계획 등도 함께 소개된다.

크로스 진은 현재 한국과 일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신원호와 타쿠야는 JTBC2 ‘양세찬의 텐2’을 통해 현실 속 20대들의 고민을 진솔하게 해결해주는 생활 밀착형 해결사로 사랑받고 있다. 서로 다른 듯 닮은 신원호와 타쿠야의 하이브리드 브로맨스가 돋보인 미공개 화보와 인터뷰는 쎄씨 6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겟잇케이 박신애 기자 / 사진 쎄씨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he post [화보] 크로스진 타쿠야 X 신원호 ‘이것이 브로맨스’ appeared first on 겟잇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