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정의 뷰티크러쉬’ 김민정, 보들보들 ‘여신손’ 만들기 비법 공개

배우 김민정이 핸드케어 비법을 전수했다.

신개념 한류 뷰티 쇼 ‘김민정의 뷰티크러쉬’ 4회에서는 ‘손끝까지 있어빌리티‘ 를 주제로 핸드케어와 네일에 관련된 모든 뷰티팁을 낱낱이 파헤칠 예정이다.

이날, 4MC는 자신들의 리얼 핸드 스크럽 비법을 공유하기에 앞서 현미경을 이용해 자신의 손 각질 상태를 여가 없이 공개했다. 관리하는 남자 조세호는 투박하지만 깨끗한 손을, 김소희 역시 뽀송뽀송한 손을 자랑했다.

특히 MC 김민정은 각질이 하나도 없는 매끈한 손을 자랑하며 손까지 여신임을 인증했다. 이어 김민정은 “평소 집에서 로션과 ‘이것’을 섞어 마사지한다. 이것이 나의 각질 제로 핸드 케어” 라고 밝히며 녹화장에서 직접 로션과 ‘이것‘을 섞어 마사지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것‘을 이용한 스크럽 시연에 조세호, 김소희는 “완전 꿀팁 인증” 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김민정의 여신 손 만드는 비법인 ‘이것’의 정체와 네일 아티스트 박은경이 함께한 2017년 핫 트렌드 네일아트, 곰 손도 가능한 셀프 네일아트 시연은 물론 4MC의 눈을 휘둥그레하게 만든 세계의 이색 네일 랭킹5는 오늘 5월 31일 수요일 밤 11시 MBC에브리원 ‘김민정의 뷰티크러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겟잇케이 박신애 기자 / 사진 MBC에브리원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he post ‘김민정의 뷰티크러쉬’ 김민정, 보들보들 ‘여신손’ 만들기 비법 공개 appeared first on 겟잇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