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공유, 아시아 7개국 매거진 커버 장식

배우 공유가 7개국 패션지 커버를 장식했다.

 최근 대만과 홍콩에서 첫 팬미팅을 진행하며 아시아 팬들을 만난 공유는 2017F/W 루이비통X슈프림과 함께 에스콰이어 코리아 6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에스콰이어는 아시아에서만 총 10개국에서 발간된다. ‘부산행도깨비로 국내를 넘어 해외까지 수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공유는 에스콰이어 한국을 포함해 같은 달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인도네시아, 홍콩, 베트남, 필리핀까지 총 9개국에 화보와 인터뷰가 동시에 실릴 예정이다. 그중 한국,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인도네시아, 홍콩까지 총 7개국은 커버로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한 배우가 같은 달 에스콰이어 아시아 전체 표지를 한꺼번에 장식하는 경우는 이번이 처음이다. 24페이지에 달하는 화보와 인터뷰가 실려 역대 커버스토리 중에서도 가장 블록버스터다. 국내에서는 특별히 3종 커버로 공개됐다.

이번 화보 촬영은 인도네시아 롬복에서 비밀리에 진행됐다. 촬영을 위해 전 세계에서 단 한 벌뿐인 컬렉션 의상들을 철통 보안 속에서 촬영지까지 공수했다. 공유는 루이비통X슈프림 중에서도 파리 컬렉션에서 가장 주목받았던 옷들을 차례대로 소화하며 역대급 화보를 완성했다.

한편, 에스콰이어는 오는 20일 발간 예정이다.

 

 

 

겟잇케이 박신애 기자 / 사진 에스콰이어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he post [화보] 공유, 아시아 7개국 매거진 커버 장식 appeared first on 겟잇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