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배우 윤균상, CJ오쇼핑 셀렙샵 모델 발탁 ‘패션 아이콘 등극’


배우 윤균상이 CJ 오쇼핑 셀렙샵 모델로 발탁됐다.

최근, MBC 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에서 안정적인 연기와 풍부한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믿고 보는 배우’로 성장중인 배우 윤균상이 셀렙샵 첫 번째 컬처 라인, ‘Ce&’ 모델로 발탁되며 광고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꾸준한 작품 활동을 쉴틈 없이 이어오며 이제는 ‘대세배우’ ‘믿고 보는 배우’로 올바르게 성장중인 팔색조 매력배우 윤균상이 CJ오쇼핑의 대표적 패션&라이프스타일 편집샵인 ‘셀렙샵’의 컬처프로젝트인 ‘Ce&(씨이앤)’의 첫 번째 모델로 발탁 되면서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배우 윤균상은 데뷔 때부터 큰 키와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보기와는 다르게 허당 매력을 선보이며 많은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최근에는 MBC 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에서 풍부한 감정연기는 물론, 안정적이고 극을 이끌고 가는 힘을 보여주는 등 성장한 연기력을 뽐내며 많은 대중들의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며 성장하고 있는 배우 윤균상이 셀렙샵 컬처 라인, ‘Ce&’ 첫 번째 모델로 발탁되며 광고 블루칩으로까지 떠오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셀렙샵은 ‘스타일리쉬한 삶을 위한 영감’을 주는 옴니채널 편집샵으로 작년 11월, 에센셜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셀렙샵 에디션’을 론칭하였으며, 올 여름 컬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Ce&’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 첫 번째 크리에이터로 youth culture(유스컬처)의 아이콘인 디자이너 고태용과 배우 윤균상이 함께해 ‘Ce&Tae Yong’을 오는 5월말 론칭해 한정판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 배우 윤균상은 화보가 진행되는 동안 패셔너블한 모습을 보여주며 파트너인 모델 겸 배우 정유진과 달달한 케미를 선보임과 더불어 고태용 디자이너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해 촬영현장에 있는 모든 스태프들의 이목을 끌었다는 후문.

셀렙샵은 앞으로도 컬처프로젝트 ‘Ce&’을 통해서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센스있는 아이템들로 기분 좋은 컬처 인스퍼레이션을 전달해줄 예정이다.

겟잇케이 박신애 기자 / 사진 Ce&Tea Yong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he post [화보] 배우 윤균상, CJ오쇼핑 셀렙샵 모델 발탁 ‘패션 아이콘 등극’ appeared first on 겟잇케이.